‘겟잇뷰티’ 김민정, ‘보습+마사지’ 겸비한 로션 바르는 법 공개
입력 2015. 10.02. 10:10:17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김민정이 로션 바르는 법과 마사지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코너 ‘토킹미러’에는 게스트로 김민정이 출연해 자신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이날 김민정은 클렌징을 한 후 보습 방법에 대해 공개했다. 김민정은 여러 화장품을 바르기보다는 두 개만 바른다고 밝혔다.

김민정은 “좋은 화장품들이 단계별로 나와있는 것들이 많다. 물론 써봤는데 피부에 오히려 자극이 됐다”라며 “그래서 순하고 수분감 좋은 제품을 하나를 선택해서 쓴다”고 전했다.

먼저 김민정은 세럼을 두 번 정도 펌핑해 피부의 결을 따라 발라 수분감 있게 흡수시켜준다. 이어 김민정은 손에 있는 열을 이용해 손바닥으로 얼굴을 눌러 흡수시킨다. 아이크림은 입가와 눈가에 발라 두드려 준다.

또한 삼각존을 밝히는 눈가 마사지로 눈 앞꼬리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반원을 그려가며 마사지해준다. 반대 방향으로도 천천히 밀어 올려준 후 지긋이 지압한다. 눈꼬리와 눈썹 끝, 관자놀이의 삼각 존을 연결하며 지압한다.

약지와 중지로 인중, 입술 아래, 입술 꼬리를 지압한다. 마지막으로 입꼬리를 쓸어 올리듯 광대 쪽을 마사지해준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