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서 한국인 교민 부부 또 피살
- 입력 2015. 10.02. 10:44:59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2일(현지시각) 필리핀 수도 마닐라 외곽 카비테주 인근의 한 마을에서 한국인 교민 부부가 총에 맞아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50대 남편은 자택에서 총격을 받아 사망하고 40대 부인은 괴한을 피해 도망치다가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필리핀 주재 한국대사관은 담당 영사를 보내 사건 경위 파악에 나섰다.
이번 사건으로 올해 들어 필리핀에서 살해된 한국인은 10명으로 늘어났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