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서울 인천 수도권 지역 '보통'으로 돌아서... 충북 대전 여전히 '나쁨'
입력 2015. 10.16. 17:11:11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수도권은 보통 수준으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4시 기준 미세먼지는 충북과 대전에서 '나쁨'을 보여줬다. 앞서 이날 1시에는 서울과 인천, 경기 충북 대전 지역에 '나쁨'을 보였었다.

대구는 미세먼지 수치가 '좋음'으로 돌아왔으며, 나머지 지역은 '보통' 수준이다.

그러나 초미세먼지 수치는 서울 인천 경기 충북 충남 대전에 모두 '한때나쁨'으로 표시됐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세먼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