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서울 포함 6개 지역 '나쁨'... 경기 최고수치 187
입력 2015. 10.19. 13:00:15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미세먼지가 '나쁨'을 향하고 있다.

19일 오후 12시 기준 미세먼지는 서울 인천 경기 충북 충남 전북에서 '나쁨'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경기는 최고값 187을 나타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충북 최고값은 165, 인천은 153, 서울은 137 수준이다.

이를 제외한 지역은 '보통' 수준으로 전남이 42로 제일 낮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한국환경공단 미세먼지 수치표]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