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nc, 오재원 8회초 0대 0 솔로홈런 1대 0 '드디어 점수가'
입력 2015. 10.19. 20:51:57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두산 nc 경기에서 오재원이 솔로 홈런을 떄렸다.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경남 창원 마산구장에서 2015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두산베어스 NC다이노스 2차전이 열렸다. 이날 경기 중계는 KBS2에서 맡았다.

8회 초 0대 0 상황에서 오재원이 타석에 들어섰고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이는 두산베어스의 두 번째 안타이자 첫 점수였다.

이로인해 8회 초 1대 0 상황이 됐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두산 nc 경기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