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무보정·무결점·무굴욕 ‘3무(無) 몸매’ 비결은 ‘병아리콩?’ (날씬한도시락2)
입력 2015. 11.11. 14:05:08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무(無)보정, 무(無)결점, 무(無)굴욕의 ‘3무(無) 몸매’ 비결로 병아리콩을 꼽았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TV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녹화에서는 예정화가 시청자들의 코치를 자처하며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예정화는 ‘날씬한 도시락’ 첫 녹화 현장에서 이원일 셰프가 식물성 단백질 식재료로 병아리콩을 소개했다. 병아리콩을 발견한 예정화는 “평소에 병아리콩을 진짜 많이 먹는다”며 “변비에 효과적이고 칼로리도 낮아서 즐겨먹고 있다”고 평소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후에도 예정화의 병아리콩 찬양은 끊이지 않았다. 이를 지켜보던 왕빛나와 허경환은 주방으로 달려가 이원일 셰프가 들고 있던 삶은 병아리콩을 연신 집어먹는 ‘막간 먹방’을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날씬한 도시락’ 제작진 측은 “예정화는 늘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전문적 지식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한 만큼 다양한 운동법과 다이어트법을 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