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 동작, 유승옥 ‘드라마 킬러’ “TV볼 때 따라해”
입력 2015. 11.16. 11:38:09

유승옥, 최여진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뱃살 빼는 방법이 관심을 끌었다. 유승옥은 온스타일 ‘더바디쇼1’에 출연해 집에서 드라마를 보면서 따라할 수 있는 뱃살 빼는 4가지 동작, ‘드라마 킬러’를 소개한 바 있다.

먼저, 무릎을 구부린 채 엉덩이를 바닥에 누르는 느낌으로 앉는다. 발뒤꿈치를 들면서 왼쪽으로 양 무릎을 들어 올린다. 제자리로 돌아온 후 다시 양 무릎을 오른쪽으로 들어올린다. 유승옥은 이 때 엉덩이를 모두 들고 있어야 하며, 허리부터 무릎까지 일직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정면을 향해서 배를 위로 힘껏 들어 준다. 이 때는 무릎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복부에 힘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이렇게 4가지 동작을 8회씩 3세트를 반복하면 집에서도 틈틈이 뱃살 빼는 운동을 할 수 있다.

동작을 함께 따라한 레이디 제인은 운동을 모두 마친 후 “드라마는 하나도 못봤다”며 웃음을 안겼다. 최여진은 “재방송으로 봐야겠네”라며 재치있게 응답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