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향 유승옥 아이비, 건강 미녀 필수템 '클렌즈 주스' "연말 과식 걱정이라면"
- 입력 2015. 11.24. 16:45:53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SPO TV 이향 아나운서의 미모가 화제인 가운데, 이향 아나운서를 비롯해 건강 미녀로 소문난 여자 연예인들이 공통적으로 즐겨 먹는 ‘클렌즈 주스’가 시선을 끌었다.
이향, 아이비, 유승옥
해독 주스 혹은 디톡스 주스라고도 불리는 클렌즈 주스는 과일, 채소, 견과, 해조류 등을 자연 상태에서 착즙해 각종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주면서 흐트러진 식생활로 인해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한다.
이향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하다 내몸아’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적혀진 클렌즈 주스로 토요일을 보내는 일상 사진을 올렸다. 시금치와 케일이 들어있어 디톡스 효과를 주는 이 클렌즈 주스는 오렌지와 파인애플로만 단 맛을 더하고 어떠한 첨가제도 넣지 않아 건강한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다.
아이비는 과거 패션엔 ‘팔로우미3’에 출연해 다이어트 방법으로 해독 주스를 추천했다. 아이비는 클렌즈 주스가 수분을 맛있게 보충해 줌은 물론, 변비 해결과 다이어트 효과도 줬다고 밝혔다.
클렌즈 주스 마니아인 유승옥은 과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오이 사과 디톡스 주스’를 직접 만들어 먹는다고 밝혔다. 유승옥은 “오이, 사과가 디톡스 효과가 있다. 나트륨,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고 전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향 인스타그램, 패션엔 화면 캡처, SBS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