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겟잇뷰티’ 이하늬, 스타들이 애정하는 천연 뷰티템은 바로 ‘레몬’
- 입력 2015. 12.07. 09:42:03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샤이니 키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연섭취”라는 멘트와 함께 레몬수를 섭취하는 사진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레몬’은 샤이니 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유리와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이하늬까지 두루두루 사랑받고 있는 뷰티템이다. 스타들이 레몬을 피부에 양보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샤이니' 키, 이하늬
첫 번째 방법은 키와 유리처럼 레몬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방법이다. 유리는 과거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에서 레몬즙을 낸 뒤 섞어 마시는 ‘유리한 물’을 1년도 넘게 만들어 마시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유리는 레몬수를 마시면 5일만에 피부가 좋아진다고 전했다.
두 번째 방법은 이하늬처럼 천연 레몬팩을 만드는 것이다. 이하늬는 ‘바나나 레몬팩’으로 보습, 각질, 화이트닝 케어를 한번에 한다고 밝혔다. 만드는 방법은 먼저 바나나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 레몬즙 한 스푼, 우유 한 스푼, 꿀 한 스푼, 밀가루는 크게 두 스푼을 넣고 나무 숟가락으로 재료들을 잘 섞어주기만 하면 끝이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샤이니 키 인스타그램, 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