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의 분위기’ 문채원, 숏컷 헤어+미니멀 메이크업 “청순한데 섹시해”
입력 2015. 12.08. 12:07:17

문채원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문채원이 8일 영화 ‘그날의 분위기’ 제작발표회에 파격적인 쇼트커트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청순미’를 대표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인 문채원은 쇼트커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청순함은 여전했으며,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여성스러운 메이크업과 이날의 패션 덕분이다.

문채원은 꼭 필요한 곳만 터치하는 ‘미니멀 메이크업’을 했다. 아이브로 펜슬로 눈썹 윤곽선을 둥그스름하게 그린 후,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사이 빈곳을 채웠다. 아이라인은 점막을 정교하게 메꿔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하는 정도로만 자제하는 대신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짱짱하게 컬링했다. 미니멀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속눈썹이기 때문에 언더 속눈썹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터치했다. 마지막으로 핑크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했다.

문채원은 보디 라인에 밀착되는 시스루 니트 탑에 미니 스커트를 입어 은근하게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앞 단추를 다 잠그지 않고 몇 개 풀어 연출한 스타일링과 잔머리를 살린 헤어 스타일이 조화를 이뤄 청순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