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딸기우윳빛 핑크립 “바비 인형 느낌”
입력 2015. 12.28. 11:43:33

나나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나나가 미국 영화 비평지 TC캔들러(TC Candler)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뽑혀 화제인 가운데, 마치 바비 인형처럼 연출한 나나의 핑크립 메이크업이 시선을 끌었다.

나나는 지난 10월 1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프리마돈나 2016 S/S 컬렉션’에 화사한 핑크색 립 메이크업으로 등장했다. ‘딸기우유색’이라고도 불리는 이날 나나의 핑크립은 쿨톤 피부에게 추천하는 립 컬러다.

또 촌스러워 보이지 않게 딸기우유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나나처럼 입술을 제외한 다른 부위에는 힘을 빼는 것이 좋다. 피부는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깨끗하게 연출한 후, 아이홀에는 브라운 컬러로 기본적인 음영만 넣는다. 아이라인도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정도로만 그린다.

단,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연출해야 인형같은 느낌을 고수할 수 있다. 속눈썹은 살짝 뭉쳐도 좋다.

언더 라인 앞꼬리 쪽을 미세한 골드 펄로 화사하게 밝혀 눈이 커보이는 효과를 주고, 언더 뒷꼬리에는 총알 아이섀도 브러시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묻혀 음영을 넣어주면 ‘바비 인형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