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이현우-박보검, ‘5:5 가르마 헤어’로 통하는 요즘 ‘핫’ 한 닮은꼴 스타
입력 2016. 01.07. 14:21:38

백현-이현우-박보검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이현우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의 방송을 앞둔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 영상 등을 통해 그가 극중 아이돌 스타로 변신한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극중 아이돌 그룹 무한궤도의 리더이자 래퍼로 변신한 그는, 역할에 맞게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과감한 애쉬 그레이 헤어에 5대 5 가르마로 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트렌드인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것.

이는 온라인상에서 ‘닮은꼴’로 심심찮게 거론되던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을 연상케 한다. 얼마 전 백현 역시 동일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바 있다.

두 사람 모두 갸름한 얼굴에 하얀 피부색으로 5대 5 가르마의 애쉬 그레이 헤어를 잘 소화했다.

그런가하면 케이블TV tvN ‘응답하라 1988’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 역시 이현우와 동갑내기 닮은꼴 배우로 자주 거론되고 있다.

박보검 역시 어떤 헤어도 잘 소화할 수 있는 달걀형 얼굴의 소유자. 과거 어울리기 쉽지 않은 5대 5 가르마를 연출, 훈훈하게 잘 소화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JS 픽쳐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