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vs 고준희, 웜톤 인생컬러 ‘오렌지 립 메이크업’ 봄맞이 상큼 연출법
입력 2016. 03.04. 15:00:3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상큼한 오렌지 립 메이크업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지는 계절이 찾아왔다.

노란기가 도는 웜톤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바로 오렌지 색상. 칙칙한 피부를 백설공주처럼 뽀얗게 탈바꿈 시켜주는 마법의 컬러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를 풀립으로 연출하면 봄에 어울리는 뷰티룩으로 단숨에 변신할 수 있다. 웜톤 피부의 스타 한효주와 고준희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봄맞이 메이크업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에는 얼굴이 더욱 환해 보일 수 있게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먼저 선크림을 충분히 바른 뒤 에어쿠션을 사용해 얼굴 전체를 얇게 커버한다.

다음 눈두덩에 음영 섀도를 전체적으로 바른 뒤에 눈 중앙에만 골드 색상의 펄을 살짝 얹어 은은한 반짝임을 준다. 이어 블랙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준 뒤 눈꼬리를 살짝 빼서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한다. 속눈썹에는 볼륨 마스카라를 발라줘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립스틱을 립브러쉬를 사용해 입술 가득 채워 발라 그려준 뒤 티슈로 한번 찍어내고 입술 중앙에 한 번 더 덧발라 지속력을 높여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