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잘 먹고 잘 내보내는’ 살 안 찌는 법 ‘느릅나무껍질’ (팔로우미7)
입력 2016. 04.22. 13:39:24

‘팔로우미7’ 아이비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아이비가 본인만의 몸매 관리 철학과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FashionN ‘팔로우미7’ 방송에서는 아이비가 출연해 뮤지컬 연습 시작부터 하루 일과가 마치는 시간까지 끊임없이 먹는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아이비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 과자 군것질을 시작으로 케이크, 김치볶음밥, 장어, 딸기라떼, 타코까지 하루종일 ‘먹기만’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아이비는 “요즘 뮤지컬 연습이 9-10시간 계속되고 있다. 당 떨어지면 안 되니까 계속해서 보충이 필요하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서효림은 영상 속의 모습을 보고 놀라며 “방송 첫 날이라 일부러 저렇게 많이 먹었냐”라고 물었고 아이비는 영상 속 ‘의문의 가루’를 비법으로 들며 “잘 먹고 잘 내보내는 것이 관리법이다”라고 밝혔다.

아이비가 먹은 의문의 가루는 ‘느릅나무껍질’ 가루로 비염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변비에 더 큰 효과가 있어 하루에 2-3번 씩 화장실에 간다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FashionN ‘팔로우미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