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이블 2016’ 썸남 사로잡는 ‘과즙 메이크업’ 비법
입력 2016. 04.26. 11:12:03

‘뷰티바이블 2016’ 과즙상 메이크업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23일 방송된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에서 썸남을 사로잡는 과즙상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4월 23일 방송된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4화에서는 박하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산뜻한 봄을 맞이해 저렴한 로드샵 제품으로 꾸미는 ‘과즙상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과즙상 메이크업의 첫 번째 비법은 촉촉한 피부표현이다. 이를 위해 수분크림을 바른 뒤 그 위에 커버력이 좋은 쿠션을 발라 간단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이때 베이스가 밀리고 뭉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땐 쿠션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다.

아이브로우를 그릴 때는 촉촉한 피부 위에 투명 파우더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이브로우는 헤어 컬러보다 한 톤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손힘을 조절하기 힘든 일반인들에게 좋다. 눈썹을 만질 때는 결 반대 방향으로 한 번 빗어준 뒤 바른 결 방향으로 빗어주는 것이 볼륨도 살리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드는 방법이다.

초롱초롱한 고양이 눈매를 만드는 캐츠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펄감이 도는 아이셰도우를 반달 모양으로 칠한 뒤 펜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잡아주는데, 이때 아이라이너를 앞뒤로 깎아 사용하면 편안하게 라인을 그릴 수 있다.

특히 또렷한 눈매를 잡기 위해 점막을 리퀴드 펜슬로 채워준 뒤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과즙상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사랑스러운 복숭아나 상큼한 귤 컬러로 치크를 발라 연출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