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페스티벌 안성맞춤 ‘팝 컬러 아이 메이크업’ (뷰티바이블 2016)
입력 2016. 06.16. 10:45:29

뷰티바이블 2016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여름에 즐기는 축제 락 페스티벌에 잘 어울리는 팝 컬러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락 페스티벌에 딱인 팝 컬러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는데, 워터 프루프 제품으로 가볍게 아이섀도를 바르고 쨍한 컬러의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것이 팁.

아이 메이크업에서 가장 워터 프루프가 잘 되는 제품은 펜슬 타입의 아이섀도로 연한 베이지를 이용해 베이스부터 눈두덩이에 살짝 음영을 준다는 느낌으로 손으로 펴 바른다.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얼룩이지지 않게 바르는 것인데, 손으로 펴바르면 체온으로 한 번 녹기 때문에 적절한 양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여기에 컬러 마스카라를 사용하는데, 마스카라의 컬러감을 잘 즐기려면 끝을 잘 활용해야 한다. 끝으로 먼저 살짝 발라준 후 옆면으로 펴주는 것이 방법.

위쪽 속눈썹을 모두 채워서 발랐다면 아래는 눈동자 중앙에만 발라주고 위에를 끝에만 발랐으면 언더도 끝에만 발라 주는 것이 현명하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