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8사기동대’ vs ‘너를 기억해’ 서인국 사기꾼 vs 프로파일러 합치점은 ‘깔끔’
- 입력 2016. 06.17. 14:46:57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OCN 최초의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가 오늘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서인국이 연기하는 사기꾼 양정도 스타일과 KBS ‘너를 기억해’ 속 이현 스타일의 묘한 합치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38사기동대’ ‘너를 기억해’ 서인국
서인국은 ‘38사기동대’에서 뇌가 섹시한 사기꾼 양정도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인데, 극 중 양정도의 룩이 과거 서인국이 연기한 ‘너를 기억해’ 속 이현과 흡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너를 기억해’ 속 이현은 깔끔한 흰 티셔츠나 시멘트 색 티셔츠 위에 짧은 재킷을 챙겨 입고 일자로 똑 떨어지는 블랙 슬랙스를 더하는 것으로 룩을 완성했다.
극 중 연인으로 나오는 장나라와 합을 맞춰야 하는 장면에서는 흰색 셔츠를 챙겨 입는 것으로 예의를 갖췄다.
이런 모습은 ‘38사기동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서인국은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입거나 흰색 셔츠 위에 블랙 슈트를 갖춰 입는 것으로 깔끔한 룩을 마무리한다.
체크 셔츠에 블랙 슬랙스, 페인트 프린팅 블랙 셔츠에 블랙 슬랙스의 합과 같은 일상 속에서도 흔히 입을 수 있는 댄디한 남친룩을 연출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OCN ‘38사기동대’ KBS ‘너를 기억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