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 vs 예지원 김지석 ‘또 커플룩’, 포에버
입력 2016. 06.30. 10:05:33

예지원 김지석 서현진 에릭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이 19금 멜로 버전의 로맨틱 코미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지난 28일 시청률 9.991%로 총 18회를 마감했다.

지난 29일 종방연에 참석한 서현진 에릭, 예지원 김지석은 아직 극 중 캐릭터에서 채 빠져나오지 못한 듯 여전히 애정 무드 가득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개그 커플 예지원과 김지석은 블랙 & 베이지의 내추럴 룩은 물론 카메라를 향해 취한 익살맞은 포즈까지 찰떡궁합 커플 호흡을 과시했다.

예지원은 블랙 린넨 팬츠에 블랙 티셔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왕골가방으로 베이지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김지석은 블랙 반소매티셔츠에 베이지 치노팬츠로 커플룩 합을 이뤘다.

서현진과 에릭은 올블랙 앤 올네이비로 컬러 커플룩 무드를 연출했다.

에릭은 하프팬츠와 맨투맨을 네이비로 통일하고 민트색 티셔츠를 안에 받쳐 입어 포인트를 줬다. 서현진은 블랙 플레어 커팅진과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블랙 반소매 티셔츠에 비비드 오랜지색 마이크로 미니백팩을 토트백처럼 손에 들어 올컬러에 포인트까지 비슷한 연출법으로 역대 급 로코 커플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드라마 속 동화 같은 해피엔딩 결말처럼 아직 마지막회 끝자락을 잡고 있는 듯한 이들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