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전국 날씨 극과 극 올블랙 완벽 소화법 ‘고현정 vs 하지원’
입력 2016. 07.04. 13:45:18

하지원 고현정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이번주 전국 날씨에 장밋비가 예고된 가운데 깔끔한 올블랙 룩으로 멋을 내고 싶은 여자들이 많을 터.

이렇게 습기도 많고 꿉꿉한 날씨에는 뭔가를 챙겨 입기도 힘들뿐더러 그렇게 입어도 비에 다 젖고 마는 불상사가 생기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챙겨 입기보단 대충 입기를 선호하게 된다.

대충 입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패션을 올곧게 지키고 싶은 여성이라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함이 흘러 넘치게 연출 가능한 올블랙 룩을 완성해 볼 것.

하지원은 까만 오프숄더 티셔츠를 H라인 레더 스커트 안에 넣어 입고, 누드톤 하이힐로 룩을 완성했다. H라인 스커트는 가운데 지퍼 장식이 있어 섹시함을 더했으며 티셔츠 슬리브에 팔찌를 하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반면 고현정은 집 앞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블랙룩을 연출했는데, 까만 티셔츠 위에 쇼트 재킷을 걸치고 블랙 데님 와이드 팬츠를 더하는 것으로 룩을 마무리했다. 여기에 시원함을 더하는 샌들과 가벼운 클러치백은 필수.

단, 출근길에 나서는 여성이라면 하지원의 룩처럼 연출했을 때 가벼운 카디건을 하나 챙기는 여유를 가질 것.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권광일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