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날씨 비 + 더위 ‘기분 전환’ 우아하게 입는 법 이요원 vs 전지현 vs 김효진
- 입력 2016. 07.07. 09:39:10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 전국 날씨가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는 가운데 오후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그칠 것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절기 ‘소서’를 맞아 남부는 무더위가 지속될 예정이다.
전지현 이요원 김효진
이런 날씨에는 기분만큼 따라주지 않는 날씨 때문에 우울한 여성들이 많을 터.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전지현은 하얀 더블 버튼 재킷 원피스를 입고 까만 샌들힐을 신는 것으로 룩을 마무리 하고 까만 도트백과 긴 생머리로 룩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요원은 하얀 티셔츠 위에 넉넉한 피트의 길이가 긴 스트라이프 재킷을 걸치고 버튼 데님 스커트를 더하는 것으로 가볍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까만 양말과 로퍼, 가방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효진은 아이보리 컬러 오프숄더 셔츠를 입고 하이웨이스트 블랙 와이드 팬츠를 더한 뒤 큼지막한 클러치백을 드는 것으로 룩을 마무리했는데,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를 풀어 내리는 것이 팁.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