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 영화 ‘부산행’ 공유 vs ‘운빨’ 이수혁 vs ‘닥터스’ 지수 ‘셔츠 남친룩’
입력 2016. 07.12. 10:17:02

‘부산행’ 공유 ‘운빨로맨스’ 이수혁 ‘닥터스’ 지수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개봉예정 영화인 ‘부산행’의 공유가 남다른 파자마 셔츠 룩을 보여준 가운데 ‘운빨로맨스’ 이수혁과 ‘닥터스’ 지수 역시 파자마 셔츠로 멋을 내 눈길을 끌었다.

‘부산행’의 공유는 남색 파마자 셔츠를 입어 남자답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매를 롤업하고 5:5 가르마를 탄 머리에 C컬 웨이브를 넣으면 보다 부드럽고 다정한 무드를 만들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이 취향이라면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속 이수혁처럼 밝은 주황색 파자마 셔츠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더할 것. 흰색 티셔츠 위에 회색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가벼운 스니커즈를 더하면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공유보다는 가볍지만 이수혁보다는 묵직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지수의 하와이안 패턴의 파마자 셔츠를 입는 것이 좋다.

블랙 파자마 셔츠에 세미테이퍼드 피트 슬랙스를 더하고 샌들까지 드레스 업 하면 더위에 맞서는 남친룩을 보여줄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영화 ‘부산행’, MBC ‘운빨로맨스’ 공식 홈페이지,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