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이번 주 무더위 속 장맛비, 이혜영 ‘오버롤 팬츠’ 활용법
- 입력 2016. 07.18. 08:52:33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기상청은 이번 주 주간날씨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21, 22일은 중부지방, 23일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24일 남부지방에서 비가 내린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순차적 비가 예고된 21일 전인 18일부터 21일까지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이어져 이번 한주는 롤러코스트를 타는 듯 변덕스러운 날씨로 기분마저 고저가 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럴 때 일수록 평소 잘 입지 않던 아이템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해볼 만하다. 이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림을 그릴 때는 물론 외출할 때 오버롤 팬츠를 다양하게 활용해 깜찍하면서도 활력이 넘치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작업복에서 유래한 아이템에 걸맞게 넉넉한 실루엣의 카키색 오버롤 팬츠와 카멜 베이지 티셔츠, 블랙 오버롤 팬츠와 화이트티셔츠를 입고 머리를 대충 뒤에서 틀어 올려 묶어 그림 그리는데 열중할 수 있는 옷차림을 갖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버건디 오버를 팬츠와 네이비 티셔츠에 펄럭거리는 로브를 걸치고 밀짚모자를 써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내리는 비의 양이 많을 때는 여기에 장화 또는 고무 슬리퍼를, 햇볕에 내리쬐는 날에는 샌들이나 운동화를 신는 등 날씨에 맞게 신발만 바꿔줘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혜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