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아이 ‘가을 간절기 아우터’, 스카쟌 밀리터리 데님재킷 몰아보기
- 입력 2016. 08.31. 11:17:45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지난 26일부터 기온이 뚝 떨어져 시작된 초가을 날씨가 31일 새벽 내린 비로 가을 한 복판에 있는 듯 서늘한 기온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오아이'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이번 주 토요일인 9월 3일까지 서울에는 소나기가 이어지고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지 않을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로 본격적인 가을 차림이 필요해졌다.
갑자기 끝나버린 여름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있는 요즘 같은 때 시원하게 다리를 드러내는 쇼츠를 포기하기 쉽지 않다. 따라서 올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쇼츠와 크롭트 티셔츠를 고수하되 아이오아이처럼 가벼운 캐주얼 아우터를 걸치면 종잡을 수 없는 가을 날씨에 딱 들어맞는 간절기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밑단 처리는 조금씩 다르지만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모두 하이웨이스트 진청 쇼츠와 크롭트 티셔츠로 핫서머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김청하는 블랙 앤 그레이에 소매와 네크라인에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카쟌 점퍼를, 임나영은 와펜 장식의 데님재킷을, 전소미는 카무플라주 패턴에 레터링과 와펜이 더해진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 계절 코드에 맞추면서도 톡톡 튀는 가을 룩을 완성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