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김새롬·황재근, 환절기 뷰티 처방전
입력 2016. 09.02. 08:39:5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는 2일 방송 예정인 케이블TV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5회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알려주는 ‘환절기 뷰티 처방전’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환절기를 주제로 이를 극복하기 위한 피부 관리와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할 예정. 특히 녹화에서 김새롬은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맥주’를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이어 맥주 성분이 포함되어 환절기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헤어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 ‘수분 가득 환절기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어 페이스 오일로 글로시해진 피부에 어울리는 데일리&이브닝 버건디 메이크업도 알려줄 예정. 촬영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지켜보던 클라라는 “내가 받고 싶을 정도로 예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황재근의 ‘멋방’ 코너에서는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황재근은 이번 시즌 슬립웨어의 유행에 힘입어 ‘인기템’으로 떠오른 로브와 기본 아이템인 가디건을 추천, 소재와 짜임새에 따른 스타일링 비법까지 알려주며 전문가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박보람이 특별 출연, 집에서 직접 찍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법을 전한다. 박보람은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니어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자신의 화장대와 “유튜브에서 배웠다”는 깨알 팁까지 자세히 공개했다.

박보람과 멋 좀 아는 언니들의 환절기 뷰티 노하우는 오는 2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트렌디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