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더] 샤이니 태민 vs 인피니트 성종, 크로스섹슈얼족 메이크업
입력 2016. 09.20. 15:00:4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크로스섹슈얼(Cross Sexual)이 뷰티계 핫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양성적인 매력을 강조한 남자 아이돌의 뷰티룩이 주목된다.

웬만한 여자 아이돌보다 더 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샤이니의 태민과 인피니트 성종. 두 사람은 백금발과 환상적인 이미지를 더하는 메이크업으로 단연 시선을 끄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무대 위에서 더욱 화려하게 빛났던 이들의 메이크업은 어땠을까.

태민은 지난 6월 열린 ‘2016 드림콘서트’에서 백발에 가까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더불어 섹시함을 강조한 짙은 메이크업으로 등장했다. 날렵한 턱선을 살리는 셰이딩 효과로 조각 같은 얼굴을 완성했다. 여기에 선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더해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눈썹의 각을 살려 남자다운 이미지를 한층 강조한 점이 눈길을 끈다.

성종은 지난 19일 열린 인피니트 쇼케이스에서 여자 아이돌 부럽지 않은 고운 미모를 자랑했다. 이번 앨범을 위해 무려 8번 탈색을 감행했다는 그는 가장 확실한 변신으로 이목을 끌었다. 눈두덩 전체에 브라운 톤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해준 뒤 눈꼬리를 양옆으로 길게 빼 큰 눈망울을 강조했다. 입술은 사랑스러운 딸기 우윳빛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