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홑꺼풀 여신’ 가인, 화보 속 음영메이크업 따라잡기
입력 2016. 09.29. 08:52:1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홑꺼풀 여신’ 가인의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그녀의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최근 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화 속 한 장면에서 튀어나온듯한 몽환적인 느낌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가인은 신비로운 감성을 지닌 3가지 모습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눈두덩을 은은하게 강조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계절감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더했다.

가인처럼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먼저 하얀 피부를 연출해 조금의 터치만으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얼굴 전체를 본인의 피부 톤 보다 한 톤 밝은 제품으로 커버한 뒤 투명 파우더로 가볍게 쓸어주듯 마무리한다.

눈두덩 전체에 채도가 낮은 커피색 섀도를 엷고 은은하게 발라준 뒤 같은 색으로 눈꼬리를 한 번 더 터치해 입체적인 눈매를 만든다. 다음 인조 속눈썹을 붙여 주고 접착된 부분을 포함해 눈꼬리를 연장한다는 느낌으로 아이라인을 꼼꼼하게 그려준다.

남은 여분의 섀도를 사용해 콧대의 삼각존을 터치해 오똑한 콧날을 연출한다. 눈썹은 헤어 컬러와 동일한 섀도를 사용해 일자로 떨어지되 끝을 날렵하게 빼서 섹시한 느낌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헤어 컬러에서 느껴지는 오렌지나 레드 계열의 립 제품을 풀립으로 연출하면 가인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가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