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전국 날씨 ‘가을 여왕’ 거듭나는 법 티아라 룩 훑기
- 입력 2016. 11.07. 09:04:56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이번 주 전국 날씨가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면서 성큼 다가온 겨울을 체감할 수 있을 예정인 가운데 조금이나마 가는 가을을 붙잡고자 하는 여성들이 많은 터다.
티아라
쌀쌀한 날씨에도 멀어지는 가을을 잡고 싶다면 청순한 가을 여자로 변신하는 것도 방법일 것. 신곡 ‘TIAMO’ 발표를 앞두고 있는 티아라의 룩을 따라 입는다면 보다 깔끔하게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다.
소연은 반짝이는 소재의 카키색 스웨터를 입고 블랙 H라인 트임 스커트와 누드톤 하이힐을 더해 편안하지만 센스 있는 가을 룩을 완성했다.
은정과 보람은 나란히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해 입었다. 은정은 광택이 도는 핑크빛 와이드 커프스 셔츠에 머메이드 실루엣 롱스커트를 입었는데, 셔츠를 한쪽만 넣어 입는 것으로 트렌드에 발맞췄다. 보람은 하얀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H라인 미니스커트 안에 넣어 입어 작고 귀여운 본인의 매력을 살렸다.
지연, 큐리, 효민은 재킷을 걸치는 것으로 가을 무드를 물씬 느끼게 했다. 지연은 갈색 크롭트 풀오버 티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더하고 넉넉한 피트의 남색 재킷을 걸쳐 가녀린 몸매를 강조했다.
큐리는 하얀 셔츠에 H라인 데님 스커트를 입고 까만 초커, 앵클부츠를 매치했으며 아이보리 컬러 재킷을 걸쳐 하의실종 룩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효민은 까만 재킷을 걸쳤는데, 안에 누드톤 풀오버 티셔츠를 더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고 데님 스키니 팬츠와 까만 스틸레토힐로 최대한 시크하고 깔끔하게 스타일링 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