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여자친구 따라잡는 파운데이션 3종 ‘꿀팁’ 공개
- 입력 2016. 11.21. 17:15:37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 꿀팁이 공개됐다.
최근 크리니크의 화보 영상을 진행한 여자친구 멤버 소원, 신비, 예린. 세 사람은 크림, 요술봉, 쿠션 타입 중 자신에게 맞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해 각자 다른 피부 표현으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화보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광채 피부 표현, 작은 얼굴 만들기, 티 없는 겨울 피부 등 걸그룹 멤버의 파운데이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독특한 봉 타입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해 컨실러의 커버력을 지녀 소량만으로도 결점 부위를 탁월하게 커버해주는 제품. 피부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요술봉은 얼굴 중앙에, 한 톤 어두운 컬러는 얼굴 윤곽선에 톡톡 찍어준 다음 어두운 컬러부터 스폰지로 두드려 바르면 보송보송하고 작은 얼굴 표현이 가능하다.
탁월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처음 바른 화사함을 유지해주는 갓커버 쿠션으로는 겨울철 쿠션을 만드는 꿀팁이 소개되었다. 겨울철을 위한 촉촉한 타입의 쿠션을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페이스 오일을 한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갓커버 쿠션의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찬바람과 히터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킬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크리니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