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퀸’ 등극 포인트 메이크업 TIP
입력 2016. 12.05. 09:28:09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연말모임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메이크업룩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나치게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평범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등 하나의 포인트만 살린다면 연말 분위기에 맞는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누드 핑크립과 은은한 초콜렛 스모키로 우아하게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초콜릿 컬러의 은은한 스모키 연출법을 주목할 것. 펄 브라운 계열의 크레용타입 아이 섀도를 눈두덩 전반적으로 펴 발라 음영을 준 다음, 크리미한 텍스처에 은은한 펄이 담긴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 다크브라운 컬러로 눈꼬리를 살짝 빼듯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좀 더 밝고 펄감이 살아 있는 구리빛 펜슬 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채워주어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 MLBB 립스틱에 아이라인만 바꾸면 파티 메이크업 변신

일상 메이크업에서 즐겨 바르는 립스틱에 또렷한 아이라인만 더해도 고혹적인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할 수 있다. 본연의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운 말린 장밋빛 컬러를 입술에 물들인 다음, 아이라이너로 점막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주고 눈꼬리 부분을 살짝 빼주는 것이 핵심이다.

◆ 입술 중앙 펄 포인트로 시선집중 파티 립 완성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립 앤 치크 오일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체리핑크 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한다. 다음 미세한 핑크 골드펄이 사랑스러운 아이섀도를 아래 입술 중앙 부분에만 톡톡 두드려 바른다. 입술 중앙에 반짝이는 펄 포인트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기억에 남는 파티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볼터치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볼터치를 활용해 사랑스럽게 변신할 수 있다. 볼터치를 얼굴 윤곽선에 가깝게 또한 광대뼈보다 아래쪽에 바를수록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 중앙에 가깝게 위쪽으로 바를수록 소녀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크리니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