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vs 진경, 5살 더 어려보이는 동안메이크업 핵심
입력 2016. 12.14. 15:47:4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스타들의 비밀은 메이크업에 숨어있다.

40대의 나이에도 30대 못지않은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엄지원과 진경. 최근 공식석상에 등장한 두 사람은 촉촉한 피부와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히는 립 컬러로 이목을 끌었다. 이들처럼 나이보다 5살은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연출법이 관심을 모은다.

동안 메이크업의 핵심은 촉촉한 피부표현에 있다. 얼굴 전체에 수분감이 가득한 세럼으로 영양을 준 뒤 유독 건조한 부위에 앰플을 사용해 손가락으로 두드려 흡수시켜준다. 주름을 감춰주는 수분 프라이머를 눈가 코 옆 입술 주변 등에 섬세하게 발라준다.

이어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페이스오일을 한 방울 덜어 믹스해 얼굴 전체를 커버한다. 이때 얇게 여러번 레이어드해 발라야 화장이 얇고 투명하게 표현된다.

눈두덩에 은은한 음영섀도를 살짝 발라준 뒤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컬링한 뒤 마스카라를 발라 탁 트인 시원한 눈매를 연출한다. 눈썹은 이에 맞춰 부드러운 아치형으로 연출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이어 입술에 선명한 핑크빛 립스틱을, 양 볼에 은은한 핑크 컬러 블러셔를 발라 혈색을 더해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