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vs 김유정 vs 김소현 vs 차예련 겨울 ‘패딩 점퍼’ 스타일링 TIP 4
입력 2016. 12.18. 22:42:15

이혜정 김유정 김소현 차예련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한층 추워진 겨울 날씨에 옷장 깊숙이 숨어 있던 패딩을 꺼내 입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패딩도 디자인과 컬러, 실루엣에 따라 천차만별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편안한 캐주얼부터 러블리한 스커트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혜정과 김유정은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 했다. 이혜정은 넉넉한 피트의 카키색 패딩 점퍼를 선택했는데, 와이드 슬리브와 풍성한 퍼가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조금 더 편안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블랙 와이드 팬츠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할 것.

김유정은 핑크색 스웨트셔츠와 일자로 똑 떨어지는 패치워크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흰색 스니커즈와 흰색 패딩으로 청순하고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김소현과 차예련은 보다 러블리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김소현은 베이지색 크롭트 톱에 데님 스키니 팬츠를 입고 흰색 스니커즈를 입은 뒤 넉넉한 피트의 패딩 점퍼를 걸쳐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차예련은 짧은 기장의 패딩 점퍼를 걸친 뒤 아이보리색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보여줬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