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전국 날씨 아이돌 아우터 따라잡기, SF9 vs 빅스 vs 세븐틴
- 입력 2016. 12.26. 10:36:07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이번 주 전국 날씨가 작년보다 포근할 것이라는 예보가 전해진 가운데 어떤 아우터를 차려 입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을 터다.
SF9 로운 세븐틴 승관 에스쿱스 빅스 켄
편안한 룩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 반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화려한 변신을 꿈꾸는 사람도 있을 것.
SF9 로운과 세븐틴 승관처럼 깔끔한 재킷과 점퍼를 챙기면 무난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로운은 하얀 티셔츠 위에 빨간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 해 입고 생지 데님으로 합을 맞췄다. 여기에 데님 쇼트 재킷을 걸쳐 심플하게 연출했다.
승관은 브라운 후드 스웨트셔츠에 생지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브라운 야구점퍼를 걸쳤다. 이너와 아우터의 컬러를 맞추는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룩을 보여줬다.
그런가하면 세븐틴 에스쿱스과 빅스 켄은 조금 더 트렌디하고 컬러감 넘치는 룩을 스타일링 했다. 에스쿱스는 쨍한 핑크 스웨트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고 보라색 항공점퍼를 걸쳤는데, 반짝이는 질감이 화려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빅스 켄은 하얀 터틀넥 풀오버 니트에 데님 팬츠를 입고 데님 아노락을 입었다. 청청패션을 완성하면서 데님 아노락을 선택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복고룩을 연출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