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VS 강동원 VS 탑 카리스마 물씬 ‘레오파드 스타일링’
입력 2017. 01.03. 09:41:53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동물의 무늬를 옮겨 놓은 애니멀 프린트 패션은 패션 피플들의 F/W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려한 매력으로 많은 스타들에게 사랑을 받는 레오파드는 강렬한 패턴이 주는 시크한 분위기가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영재는 블랙 컬러 슈트 위에 레오파드 코트를 무심하게 걸쳐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코트 안으로 보이는 부드러운 슈트 라펠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트렌디한 쉼표 헤어스타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며 퍼포먼스 아이돌 그룹 다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보여줬다.

강동원은 짙은 브라운 컬러의 레오파드 코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강렬한 느낌과 대비되는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리본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움을 더해 유니크한 젠더리스 룩을 완성했다. 또한 옆 선 배색 디자인의 바지로 시선을 분산시켰으며, 파이톤 패턴의 부츠로 세련된 애니멀 패턴 룩을 선보였다.

탑은 파격적인 핑크 헤어스타일과 레오파드 코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인트가 많아 다소 과할 수 있는 스타일에 심플한 블랙 셔츠와 슬랙스로 밸런스를 맞췄다. 로퍼로 발목을 살짝 드러낸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선글라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