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도남 겨울 필수 아이템 ‘롱 코트’ 박서준·이수혁·지창욱·주지훈
- 입력 2017. 01.12. 10:15:03
-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다시금 살을 에는 한파가 몰아닥치며 많은 사람이 따뜻한 옷을 찾고 있다. 그렇다고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법. 멋과 보온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롱 코트’라면 추운 겨울도 두렵지 않다.
박서준 이수혁 지창욱 주지훈
박서준은 한가지 색상을 활용한 모노크롬 룩에 포인트를 활용한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터틀넥과 슬랙스 구두 모두 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코트로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수혁은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코트로 특유의 마성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블랙 터틀넥과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롱 코트와 털 장식 블로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롱 코트 룩을 완성했다.
지창욱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디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블랙 팬츠에 세련된 첼시 부츠를 매치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으며 카멜 컬러의 롱 코트를 걸쳐 부드러운 매력을 더했다.
주지훈은 올블랙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터틀넥 니트와 슬랙스에 구두를 착용한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으며 실버 버튼이 돋보이는 롱 코트로 분위기를 한 층 업 시켰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