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남 겨울 필수 아이템 ‘롱 코트’ 박서준·이수혁·지창욱·주지훈
입력 2017. 01.12. 10:15:03

박서준 이수혁 지창욱 주지훈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다시금 살을 에는 한파가 몰아닥치며 많은 사람이 따뜻한 옷을 찾고 있다. 그렇다고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법. 멋과 보온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롱 코트’라면 추운 겨울도 두렵지 않다.

박서준은 한가지 색상을 활용한 모노크롬 룩에 포인트를 활용한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터틀넥과 슬랙스 구두 모두 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코트로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수혁은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코트로 특유의 마성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블랙 터틀넥과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롱 코트와 털 장식 블로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롱 코트 룩을 완성했다.

지창욱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디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블랙 팬츠에 세련된 첼시 부츠를 매치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으며 카멜 컬러의 롱 코트를 걸쳐 부드러운 매력을 더했다.

주지훈은 올블랙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터틀넥 니트와 슬랙스에 구두를 착용한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으며 실버 버튼이 돋보이는 롱 코트로 분위기를 한 층 업 시켰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