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국 날씨 초미세먼지 ‘나쁨’ 마스크 연출법 방탄소년단·엑소·샤이니·빅스
입력 2017. 01.19. 15:34:43

(위)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EXID 혜린 (아래) 샤이니 온유 인피니트 우현 빅스 홍빈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 전국 날씨 초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런 날씨에는 마크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필수적이다.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EXID 혜린, 인피니트 우현처럼 하얀 마스크를 쓸 경우 얼굴이 조금 더 화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정국은 겨자색 래글런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고 까만 벨트까지 더해 캐주얼 룩을 연출했으며 카이 역시 겨자색 재킷에 블랙 조거 팬츠를 입고 까만 볼캡을 쓰는 것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혜린은 쨍한 핫 핑크 컬러 반소매 티셔츠에 데님 쇼트 팬츠를 매치하고 까만 백팩을 든 뒤 하얀 마스크와 파란 볼캡을 써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인피니트 우현은 넉넉한 피트의 블랙 프린팅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고 까만 볼캡까지 컬러를 맞춰 입는 것으로 하얀 마스크의 컬러감을 더욱 살렸다.

반면 샤이니 온유와 빅스 홍빈은 까만 마스크를 쓰는 것으로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었다.

온유는 핑크색 반소매 티셔츠에 하늘색 팬츠, 블랙 백팩을 들어 전체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 룩을 스타일링 했다. 여기에 까만 마스크틀 써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빅스 홍빈은 하얀 티셔츠 위에 블랙 후드 집업을 매치하고 블랙 숄더백을 든 뒤 까만 볼캡과 마스크까지 써 편암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룩을 보여줬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