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현 vs 안소희 vs 정소민 봄 기운 만끽 ‘핑크 원피스’ 연출법 이모저모
- 입력 2017. 03.02. 08:56:05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지난 1일 한바탕 봄비가 쏟아진 뒤 쌀쌀한 꽃샘추위가 찾아오면서 성큼 다가온 봄기운을 피부로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설현 안소희 정소민
눈앞에 보이는 봄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성이라면 핑크 원피스에 손이 가는 건 당연한 순리일 터. 설현, 안소희, 정소민처럼 각기 다른 스타일의 핑크 원피스를 제대로 스타일링 하면 누구보다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설현은 허리 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간 프린팅 핑크 롱 원피스를 선택했다. 손목까지 꽉 잡아주는 슬리브에 A라인으로 퍼지는 스커트에는 촘촘하게 주름을 더해 고급스럽고 풍성한 실루엣을 만들었다. 이때 핑크 스트랩 하이힐과 진한 블랙 헤어가 합을 맞춰 성숙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안소희는 발랄하고 귀여운 핑크 프린팅 반소매 원피스를 입었다. 평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면서 너울거리게 퍼진 스커트 라인에 핑크 스틸레토 힐과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소민은 조금 더 섹시하게 핑크 원피스를 해석했다. 펀칭 소재로 은은하게 살이 비치게 연출하면서 한쪽 어깨를 드러내 일자 쇄골을 자랑했다. 쇼트커트로 짧게 자른 머리가 전체 룩에 신의 한 수 포인트가 됐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