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박스’ 산뜻한 봄 닮은 ‘이미지 변신’ 메이크업 TIP
- 입력 2017. 03.13. 09:42:36
-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TV TRENDY ‘메이크업 박스’에서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강한 인상을 여성스럽게 순화시킬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먼저 핑크톤 베이스를 볼 안쪽에 발라 화사함 더하고 브라운 베이스를 섞어 얼굴 외곽에 골고루 발라준다. 이후 얼굴에 남은 유분기는 파우더를 통해 잡아준다.
섀도우는 미세한 펄이 들어간 누드 톤을 사용해 눈두덩이와 언더 부분에 발라준다. 그 다음 은은한 핑크 섀도우를 눈두덩이 주변에 발라준다. 아이라인은 밝은 브라운 컬러의 얇은 라이너를 사용해 얇고 섬세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밝은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아이라인을 덮어준다.
마스카라는 브라운으로 가볍게 칠해준 뒤 눈썹 끝 쪽만 블랙으로 덮어 눈동자를 더욱 부각시켜준다.
립은 화사한 핑크 컬러를 사용하고 그 위에 바세린을 덧발라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만약 핑크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그 위에 체리 빛 레드를 얹어주면 훨씬 생기 있는 핑크립을 연출할 수 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케이블TV TRENDY ‘메이크업 박스’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