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vs 공유 vs 송중기, 고백 성공률 높이는 베스트 헤어스타일 3
입력 2017. 03.14. 13:43:2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평소 점찍어 뒀던 썸녀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이들의 스타일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 결혼정보업체가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화이트데이 여자들이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1위에서 3위까지 박보검 공유 송중기가 각각 차지했다. 세사람 중에 그녀의 취향에 맞는 셀럽을 물어본 뒤 그의 스타일을 참고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면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 ‘보호본능 유발’ 박보검 댄디컷

박보검의 댄디컷은 보호본능을 유발하는 미소년의 이미지를 주고 싶을 때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귀엽고 어린 느낌을 더하기 위해서 눈썹 위로 깡총 올라오는 깜찍한 앞머리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 ‘세련된 도시남’ 공유 가르마 펌

평소와 조금 다르게 신경 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세련된 느낌의 공유의 헤어스타일이 제격이다. 적당히 긴 머리에 볼륨감을 풍성하게 연출한 뒤 모발 끝에 자연스러운 컬을 넣어주면 완성된다.

◆ ‘남성미 폭발’ 송중기 짧은 머리

두상에 가깝게 짧게 자른 송중기의 헤어스타일은 내 여자를 지켜줄 것만 같은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얼굴형에 따라 정수리의 볼륨감을 다르게 연출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이 좋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