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2017’ 배두나+이하늬+정유미, 여배우 메이크업 ‘꿀TIP’ 모아보기
- 입력 2017. 03.22. 11:39:43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서 배두나, 이하늬, 정유미 메이크업을 한 얼굴에 섞어 봄맞이 ‘여신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배두나, 이하늬, 정유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고원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여배우 엣지 메이크업을 전수했다.
2017 핫 컬러 핑크 진달래 컬러 블러셔를 볼 가운데 톡톡 쳐준다. 이때 굳이 예쁘게 그라데이션을 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그냥 톡톡 쳐준다는 느낌으로 올려주고 개나리 컬러 블러셔를 곳곳에 다시 한 번 얹어주면 따스한 봄기운이 도는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유미 립을 연출하는데, 핫 핑크와 피치컬러를 활용한다. 윗입술은 연한 피치컬러로 오버립을 그리고 아랫입술은 안쪽으로 진한 핫 핑크 컬러를 발라 준다.
핑크 립을 다 발랐다면 립 안쪽은 핑크 블러셔를 얹어 주는데, 이렇게 하면 발색력은 물론 고정력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얼굴을 촉촉하게 연출했기 때문에 입술은 글로시한 것이 아닌 매크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트렌디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비법이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