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배두나+이하늬+정유미, 여배우 메이크업 ‘꿀TIP’ 모아보기
입력 2017. 03.22. 11:39:43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서 배두나, 이하늬, 정유미 메이크업을 한 얼굴에 섞어 봄맞이 ‘여신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배두나, 이하늬, 정유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고원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여배우 엣지 메이크업을 전수했다.

먼저 배두나의 꿀팁을 활용해 수분 크림과 파운데이션을 섞어 촉촉한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이어 이하늬 팁으로 눈꼬리 정도만 살짝 연장하는 느낌으로 눈을 선명하게 만든다.

2017 핫 컬러 핑크 진달래 컬러 블러셔를 볼 가운데 톡톡 쳐준다. 이때 굳이 예쁘게 그라데이션을 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그냥 톡톡 쳐준다는 느낌으로 올려주고 개나리 컬러 블러셔를 곳곳에 다시 한 번 얹어주면 따스한 봄기운이 도는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유미 립을 연출하는데, 핫 핑크와 피치컬러를 활용한다. 윗입술은 연한 피치컬러로 오버립을 그리고 아랫입술은 안쪽으로 진한 핫 핑크 컬러를 발라 준다.

핑크 립을 다 발랐다면 립 안쪽은 핑크 블러셔를 얹어 주는데, 이렇게 하면 발색력은 물론 고정력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얼굴을 촉촉하게 연출했기 때문에 입술은 글로시한 것이 아닌 매크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트렌디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비법이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