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차홍이 전수하는 ‘처피뱅’ 스타일링 TIP ‘물 NO-사선 YES’
입력 2017. 04.03. 14:27:47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 헤어아티스트 차홍이 셀프 ‘처피뱅’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했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차홍이 출연해 집에서 셀프로 만드는 처피뱅 헤어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했다.

이날 ‘겟잇뷰티 2017’ 방송에서 차홍은 “처피뱅을 자를 때 중요한 점은 머리를 물에 적시면 안 된다는 것”이라며 “약간 비스듬하게 사선으로 들어가서 자르는 것이 좋다. 또 눈동자 중간 부분을 중심으로 앞 부분만 자른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물에 적셔서 자를 경우 나중에 머리가 다 말랐을 때 더 짧아질 위험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또 일자로 자르는 것이 아닌 가위를 앞머리에 비스듬하게 넣어 사선으로 자르는 것이 포인트.

약간 지그재그한 느낌으로 앞머리가 잘려야 더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나 너무 이마 끝까지 자르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으니 눈동자 중간까지만 세삼하게 잘라야 한다.

처피뱅은 앞머리가 짧을수록 더 귀여운 느낌을 주며 눈썹에 가까울수록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니 자를 때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생각하면서 자르는 것이 좋다.

[조혜진 기자 news@fashoi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