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신혜선이 직접 공개하는 ‘심쿵유발 메이크업’ TIP
입력 2017. 04.24. 13:10:38

‘겟잇뷰티 2017’ 신혜선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에 출연한 신혜선이 본인만의 ‘심쿵유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배우 신혜선이 출연해 본인이 가진 메이크업 비법을 비롯한 촉촉한 립 표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겟잇뷰티 2017’에서 신혜선은 “이제 남심 저격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만의 메이크업을 공개하겠다”며 “내가 생각하는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민낯 같은 피부다. 피부가 좋아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제일 처음 기초 제품을 집어 들었다. 작은 알갱이 하나를 꺼낸 신혜선은 토너에 그 작은 알갱이를 녹였다. 그렇게 되면 영양 가득 에센스로 변신하는데, 이렇게 화장 전에 바르게 되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기초 케어 뒤에 뿌리는 메이크업 픽서. 보통은 메이크업이 끝난 뒤 바르는 것이 픽서지만, 신혜선은 메이크업 전에 발라 밀착력을 높이는 것이 꿀팁이라며 공개했다. 또 아까 썼던 작은 알갱이 하나를 더 꺼내 페이스 오일에 섞어 바르면 칙칙하고 푸석푸석 했던 피부에서 윤기와 광채가 도는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

도톰하고 탱탱한 입술 표현으로 키스를 부르는 립을 만드는 것이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 핑크 계열의 립을 베이스로 깔아줘 차분한 색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한다. 이때 촉촉하고 쫀득한 텍스처의 립글로스를 덧발라 통통한 립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면 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