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코랄 핑크' vs 수지 '핑크', 남심저격 '청순보스' 메이크업 빅매치
입력 2018. 03.09. 10:00:2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배우 박신혜와 수지가 남심을 저격하는 메이크업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태준과 풋풋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박신혜와 이동욱과 나이를 뛰어넘는 열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언급되는 두 사람인만큼 이번 열애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남심을 사로잡는 두 사람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짚어봤다.

◆ 박신혜, 사랑스러움 듬뿍 ‘코랄 핑크 메이크업’

커다란 눈망울이 매력 포인트인 박신혜는 은은한 코랄 핑크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미모를 돋보게 한다. 눈가가 밝아지는 골드 펄 섀도를 듬뿍 발라 화사함을 주고 속눈썹을 강조해 맑은 눈매를 연출한다. 양 볼에는 핑크 컬러의 섀도를 발라 부끄러움 가득한 소녀미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는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마무리.

◆ 수지, 청순 매력 가득 ‘핑크 메이크업’

백옥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수지는 핑크 컬러 립 하나만으로 청순한 미모를 완성한다. 얇고 자연스럽게 베이스로 피부가 비칠 듯이 커버한 다음 잡티만 컨실러를 활용해 가볍게 커버한다. 렌즈를 착용해 빠져들 듯한 눈빛을 연출하고 얇은 아이라인 위에 속눈썹을 덧붙여 깨끗한 눈매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