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인사이더] 네이처, 꿈의 정원 속 요정돌 ‘9인9색’ 청순 원피스 패션
- 입력 2018. 07.09. 15:05:35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신예 걸그룹 네이처(NATURE, Girls from Nature)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패션이 화제다.
네이처는 여성미가 가득한 패션으로 꿈의 정원 속 요정을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비주얼을 연출했다. 의상에서 화이트, 누드, 핑크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한 가운데 하나로 통일된 분위기를 주는 수준 높은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독보적인 청순미를 자아내는 네이처의 9인 9색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멤버 선샤인 가가 하루는 동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다. 선샤인은 사랑스러운 레이스업 슈즈, 가가는 아기자기한 초커, 하루는 영롱하게 빛나는 투명 팔찌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 열매-유채-채빈, ‘하늘하늘 청순미 가득’ 시폰 원피스
열매 유채 채빈은 누드톤의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의 의상을 입고 천사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열매는 셔링 디테일이 가미된 미니 원피스, 유채는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A라인 원피스, 채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한 블라우스와 치마를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 새봄-루-오로라, ‘러블리 보스 등극’ 로즈 핑크 원피스
새봄 루 오로라는 은은한 핑크 컬러를 선택해 꽃처럼 화사한 미모를 연출했다. 새봄은 어깨에 셔링 장식이 들어간 블라우스와 리본 치마, 루는 어깨에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간 시스루 원피스, 오로라는 긴 팔다리를 강조하는 V넥 원피스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