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낮 최고 36도 폭염은 계속” 이동욱 원진아 ‘데님룩’, 세상 쿨한 커플룩
입력 2018. 08.08. 11:34:34

원진아 이동욱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8월 둘째 주 들어 주춤했던 폭염이 다시 기승을 부릴 태세다. 8일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 35도 대구 광주가 36도로 어제와 비슷하지만 아침부터 후덥지근해 체감 온도가 높게 느껴진다.

8월 7일 입추가 지나 옷장에 넣어둔 긴소매 옷을 꺼내려했다면 잠시 정지모드를 가동해야 할 듯하다.

지난 6일 JTBC ‘라이프’ 촬영종료 회식에서 참석한 극 중 의대 동기생 이동욱 원진아는 커플이라고 해도 믿을 법한 데님 팬츠와 화이트 상의로 아이템과 컬러를 맞춘 드레스코드를 완결했다. 시각적인 효과는 물론 입는 사람까지 시원한 이들의 데님룩은 8월 8일 ‘OOTD(Out Of The Date)’로 더없이 완벽하다.

이동욱은 테이퍼드 피트의 디스트로이드 진과 화이트 티셔츠를, 원진아는 부츠커트 데님 팬츠에 화이트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를 스타일링 했다. 이들의 데님룩은 다시 고개를 든 폭염의 기세를 누를 수 있을 정도로 화이트와 워싱 데님의 조합이 선선한 기운을 내뿜는다.

이동욱은 평소 스타일대로 상, 하의를 넉넉한 사이즈를 택하고, 원진아는 환한 미소에 어울리는 페미닌 무드로 연출해 초 간단 패션임에도 아우라가 배어나는 룩이 완성됐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