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비+한낮 27도” 손나은 ‘체크 맥코트+화이트 앵클부츠’, 초가을 즐기는 법
- 입력 2018. 08.28. 09:35:58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어제에 이어 28일인 오늘 대구를 제외한 전국이 비와 함께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지 않는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이어진다. 오전 출근길 기온 역시 부산 광주 제주도 외에 전국이 22~23도로 여름이 막바지에 들어섰음을 실감케 했다.
손나은
기상청에 따르면 30도를 넘지 않는 한낮과 20도 초반의 최저 기온이 이번 주 내내 지속된다. 지금 꼭 필요한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맥코트, 발마칸 등 가을을 상징하는 아우터다. 초가을 날씨라고는 하나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간절기로 두터운 코트는 적합하지 않다.
손나은은 전체적으로 무거워 보이지 않는 트렌치코트를 단추와 벨트까지 여며 입어서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 연출했다. 손나은처럼 간절기에 입는 트렌치코트는 이너웨어는 여름 버전으로 최대한 가볍게 입어야 계절감을 맞출 수 있다.
손나은의 가을 간절기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화이트 앵클부츠다. 화이트 앵클부츠는 삭스 스니커즈와 함께 여름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체크 맥코트와 화이트 앵클부츠의 조합은 분위기 있는 가을에 경쾌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