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비+한낮 27도” 손나은 ‘체크 맥코트+화이트 앵클부츠’, 초가을 즐기는 법
입력 2018. 08.28. 09:35:58

손나은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어제에 이어 28일인 오늘 대구를 제외한 전국이 비와 함께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지 않는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이어진다. 오전 출근길 기온 역시 부산 광주 제주도 외에 전국이 22~23도로 여름이 막바지에 들어섰음을 실감케 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30도를 넘지 않는 한낮과 20도 초반의 최저 기온이 이번 주 내내 지속된다. 지금 꼭 필요한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맥코트, 발마칸 등 가을을 상징하는 아우터다. 초가을 날씨라고는 하나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간절기로 두터운 코트는 적합하지 않다.

지난 25일 해외일정을 위한 출국길에 에이핑크 손나은은 체크 맥코트를 입고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손나은은 전체적으로 무거워 보이지 않는 트렌치코트를 단추와 벨트까지 여며 입어서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 연출했다. 손나은처럼 간절기에 입는 트렌치코트는 이너웨어는 여름 버전으로 최대한 가볍게 입어야 계절감을 맞출 수 있다.

손나은의 가을 간절기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화이트 앵클부츠다. 화이트 앵클부츠는 삭스 스니커즈와 함께 여름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체크 맥코트와 화이트 앵클부츠의 조합은 분위기 있는 가을에 경쾌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