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일교차 12도” 진기주 정혜성 ‘체크 재킷’, 가을 옷이 필요한 하루
- 입력 2018. 09.18. 09:19:43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18일 오늘 서울 최저기온은 16도 한낮에는 28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12도까지 크게 벌어진다. 주말 내내 비가 와 어제에 이어 오늘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 모두 좋음 상태이며 오존 지수도 좋아 외출하기 좋은 하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진기주 정혜성
단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고 한낮 고온도 일시적 현상이어서 가을 옷이 꼭 필요하다. 진기주와 정혜성은 지난 13일 영화 ‘안시성’ VIP 시사회에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간절기에 입기에 좋은 재킷을 입고 참석했다.
진기주는 품이 넉넉한 화이트 팬츠의 밑단을 둘둘 말아 올려 입고 블랙 티셔츠와 워커를 스타일링 해 톰보이룩을 연출했다. 정혜성은 커팅 블랙 데님 스커트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앵클 부츠로 마무리 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아직은 한낮에 한여름인 요즘같은 때는 팬츠 컬러를 크림색 계열의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면 시각적으로 가을과 여름 모두 시각적으로 충족할 수 있고, 정혜성처럼 미니스커트를 스타일링 하면 쿨 지수를 높일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