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셀럽포토]NCT드림 '순정만화 찢고 나온 비주얼'
입력 2018. 11.09. 22:32:58

NCT드림

[더셀럽 김혜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편 생방송이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셀럽티비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NCT드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CT DREAM은 지난 4월에 이어 오랜만에 셀럽티비 '아임 셀럽'을 방문한 소감과 함께 참여하지 못한 마크 해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화제의 SM 할로윈 파티 비하인드와 자신들의 분장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버전의 3단 애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랜선 팬미팅 '덕.행.시'(덕후들의 행복한 시간) 코너에서는 아이돌 팬사인회 모자로 유명한 귀가 움직이는 토끼 모자를 착용해 귀여움을 한껏 뽐낸다. 마지막으로 '열맞춰 랜덤댄스'에서는 여러 음악에 맞춰 랜덤으로 댄스를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NCT DREAM만의 색다른 선사한다.

'아임 셀럽'은 셀럽티비(www.celuv.tv) 자체 플랫폼 외에도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에서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셀럽티비, 네이버 VLIVE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NCT DREAM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김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