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VS.] 굳건한 1위 '뷰티 인사이드', 상승그래프 '백종원의 골목식당'
입력 2018. 11.19. 16:50:52
[더셀럽 이원선 기자] '뷰티 인사이드'가 2주 연속 드라마 부분 화제성 1위에 올라서며 막판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19일 화제성 전문조사기관 굿데이터에 따르면 종합편성채널 JTBC '뷰티 인사이드'가 화제성 점유율 14.9%로 2위(6.9%) MBC '내 뒤에 테리우스' 보다 2배 이상 높은 온라인상 인기를 보였다.

2위와 큰 차이가 있긴 하나 '내 뒤에 테리우스'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전수가 44.4% 상승하며 수목 부분 1위, 드라마 전체 2위로 종영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아울러 OCN 새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는 드라마 전체 7위로 시작한 바. tvN '톱스타 유백이'는 주 1회 방영임에도 불구하고 뉴스 화제성 부문 1위, 동영상 화제성 6위를 기록하며 방송 첫 주 드라마 전체 10위에 올랐다.

한편 비드라마 부분에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치고 올라오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홍은동 포방터시장 편 홍탁집 아들의 무성의한 태도, 간절함 없는 모습에 네티즌의 질타가 이어지며 전주 대비 순위가 1계단 올랐다.

또한 유재석의 새 예능 SBS '미추리'는 비드라마 6위, 금요일 2위의 높은 화제성으로 기분 좋은 첫 출발을 알렸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드라마, 예능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