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셀럽포토]루나-이현-루 '화기애애한 분위기'
입력 2019. 01.11. 22:51:04

루나 이현 루

[더셀럽 김혜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 (셀럽TV) '아임 셀럽' 그룹 에프엑스(f(x)) 루나 편이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셀럽티비 (셀럽TV)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날 셀럽티비 (셀럽TV) '아임 셀럽'에 출연한 루나, 이현, 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MC 이현 네이처 루로 진행된 셀럽티비 (셀럽TV) '아임 셀럽' 루나 편에서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최근 근황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이번 앨범의 신곡 소개와 함께 신년 계획, 고민 토크 등을 진행했다. 이밖에 실시간 랜선팬미팅 '덕.행.시', 즉흥 댄스를 선보이는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방출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셀럽TV)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셀럽TV)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셀럽TV)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셀럽TV)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루나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김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