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매우 나쁨” 방탄소년단 정국 ‘BT21 황사마스크’, BTS 따라잡기
입력 2019. 01.15. 11:10:12

방탄소년단 정국

[더셀럽 한숙인 기자] 14일인 어제에 이어 15일 오늘도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으로 기상청이 ‘미세먼지 경고’ 문자를 발송하며 황사 마스크 착용을 권고했다.

미세먼지에는 황사 마스크 착용이 필수다. 일반적 일회용 마스크는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전혀 없어 미세먼지 차단 지수를 꼼꼼히 확인한 후 구매해야 미세먼지로부터 자신을 지킬 수 있다.

팬심으로 스타 상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방탄소년단의 ‘BT21’ 황사 마스크는 단비와도 같다. 공항에서 ‘차단 패션’의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트레이드마크가 된 마스크에도 자신들의 그룹 이름을 새겼다.

이 때문인지 ‘BT21’ 로고 마스크를 쓴 방탄소년단 정국이 쓴 황사 마스크가 유독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공항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해 자신들의 얼굴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아이돌 ‘차단 패션’의 아이콘이다. 네오프렌 같은 특수 소재 마스크를 착용하기도 했으나 일회용 마스크가 방탄소년단의 소울메이트 아이템처럼 인식됐다.

지난 1월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BT21’ 황사 마스크를 쓴 정국의 모습은 놓칠 수 없다. 그레이 티셔츠에 화이트 레터링의 블랙 황사 마스크 쓰고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로 방탄소년단 표 차단 패션을 완성했다.

[한숙인 기자 newa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